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양 맛집 어촌마을물회섭국

by 생활이 2022. 8. 13.
반응형


이번에 양양 여행 중
괜찮았던 식당 소개합니다!!

아침에 예정에 없던
양양으로 출발 점심시간쯤에 도착해서

양양에서 뭘 먹을지 찾아보는데...
마땅히 메뉴가 안 보입니다
괜찮다 싶으면 가격이 안 괜찮고...
양양쪽이 생각보다
먹을 곳이 많지는 않았어요...

관광지에서 비싼 돈 주고
음식을 사 먹는 편이 아니라
최대한 평소에도 운영 할거 같은 가게로
계속 찾아봤어요
그중에서 찾은 식당은 바로!

양양 죽도 해변 근처

"어촌마을물회섭국"

네이버평점 4.56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항길 22 2층

영업시간 : 09:30~20: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주차 :
항구 쪽에 가능

 

 

 

 

어촌마을물회섭국
2층 어촌마을물회섭국


어촌마을물회섭국 가게에
11시 30분쯤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올라가 봅니다
주차장은 식당 1층과 항구 쪽에
넓은 공터가 있습니다
그쪽에 주차하시면 돼요
식사하고 나올 때쯤에는
차들이 꽤 많았어요

인구항
어촌마을물회섭국 주차
어촌마을물회섭국
식당 입구
가게내부
가게 내부


방문한 날은
일요일 점심시간
11시 30분쯤 이였는데요
올라가니깐 웨이팅이 있었어요

이름과 인원수 전화번호를 적고
자리가 생기면
전화 주신다고 하셨어요
이름을 적고 내려와서
주변을 한번 둘러보고 올 때쯤
전화가 왔습니다
웨이팅은 20분? 정도 한 거 같아요

어촌마을물회섭국 메뉴판
메뉴판

어촌마을물회섭국
메뉴판 구성은 간단합니다
해산물을 못 드시는 일행이 계신다면
방문은 피하셔야 될 것 같네요 ^^;;

자연산물회(17,000)와 섭국(13,000)을
2인 총 30,000원
주문 했어요

어촌마을물회섭국 반찬
기본 반찬

기본반찬으로는

깍두기,오이무침,짱아치
오뎅볶음.애호박,콩나물무침
소면과 인절미가 나왔어요

맛은 깔끔합니다
인절미는 정말 맛있었어요

자연산 물회
자연산 물회


자연산 물회가 나왔어요
회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대신에 야채가 정말 심플합니다
양배추 + 무순이 끝이네요 ㅋㅋㅋ

양념은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들고 마셔도 부담 없을 정도에요

옆에 테이블에는
어르신들 테이블이 계셨는데
야채가 양배추 밖에 없다고
별로라고 하시더라구요

속초에 유명한 "청초수물회"가
훨씬 낫다고 하시면서
얘기를 하시더라구요

청초수물회도 먹어봤지만
가격적인 면과 규모에서
차이가 많이 나서 일대일 비교는
어려울거 같네요

17,000원이라는 가격에
자연산회로 만든 물회
회의 양도 많고
맛도 좋았고
상당히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를 드시고
싶다면 다른 곳을 방문하시는게
좋아보아요!

자연산 물회
자연산 물회

 

섭국
섭국

섭국은 처음 먹어 보는 음식이라서 검색해봤어요

섭국이란
삶아서 살만 바른 홍합과 부추, 버섯, 달걀을 넣고 된장과 고추장으로 맛을  
낸 칼칼한 맛의 국물 요리로 강원도 양양과 속초의 향토음식이다.


섭국의 맛은 맑고 개운한
해산물 향이 나는 육개장? 같은 맛
맛 표현이 어렵네요 ;;

일행이 해산물을 잘 먹는 편은 아니였는데
부담 없이 맛있게 다 먹었어요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섭국
섭국


버섯과 부추 건더기들이 넉넉하게 들어있고
국물 맛과 잘 어울리는 수제비도 들어있어요

셀프코너
셀프코너


처음에 밥공기에 밥이
정말 조금만 들어있어서 당황했는데
양이 모자르신 분들은 셀프코너에
준비되어 있으니 넉넉하게
드실 수 있어요

셀프바
반찬 셀프바


반찬도 셀프바에서 필요하신 만큼
가져가실 수 있어요
반찬 맛들이 좋아서 저도 몇번 이용 했어요

밥이랑 반찬도 양만큼
충분히 먹을 수 있고
음식 양자체가 꽤 많은편이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배불리 먹고 나왔어요!


총평  

양양에서 든든하고 배부르게  
한끼 해결 하고 싶으신분들께 추천  

주변에 모두 관광지라 비싼 가격과  
마땅히 먹을게 없는데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맛 좋은 반찬들과 맛있는 식사  

별점 : ★★★★☆  
재방문의사 : 있음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