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엽떡 2인 가격 포장해서 먹을만 할까?

by 생활이 2022.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주 시켜먹던 동대문 엽기떡볶이에서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엽떡 2인 메뉴가 있다고 해서, 직접 방문해서 포장해 먹어봤습니다.

 

배달로는 엽떡 2인 메뉴를 주문 할 수 없고,

매장에서 직접 드시거나 방문 포장 하셔야됩니다.

 

 

동대문 엽기 떡볶이 수원역점

 

영업시간 11시~새벽 1시

매산로 1가 33-4

0507-1375-8593

 

 

작은 글씨로 2인 엽떡을 찾으셨나요?

1~2인분 /홀. 포장만 가능/떡. 어묵 추가 불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퇴근할 때 매장을 방문해서 엽떡 2인을 포장해봤습니다. 요즘 배달 음식 몇 번 시켜 먹으면 식비가 너무 부담되어서... 귀찮지만 방문해서 포장을 해봤습니다. 9000원이라는 가격이 참 메리트 있어 보였어요.

 

 

포장에 걸리는 시간은 15분? 정도 걸린 것 같고 생각보다 금방 나왔습니다. 집에 도착한 다음에 오픈을 해봤습니다.

 

 

저도 먹는 양이 꽤 많고, 같이 사시는 분도 양이 꽤 많아서 양이 적을까 봐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양은 넉넉합니다.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을 만큼 딱 적당합니다. 주먹밥까지 먹으니깐 양이 맞더라고요. 와이프와 보통 라면 3 봉지+밥까지 먹는 정도의 양입니다. 엽떡 2인분이라고 양이 그렇게 작지는 않았네요. 맛은 보통 엽떡과 똑같습니다. 저는 차이점을 느낄 수가 없었어요.

 

 

떡볶이 한번 배달시켜 먹으면 1만 5천원~ 2만원 정도는 보통인데, 집 가까운 거리에 엽떡이 있으시면 한번 방문하셔서 저렴하게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가격이 싸게 느껴지니깐 맛도 더 좋게 느껴지네요. 가성비 구웃!! 

늘 가장 큰 문제는 귀찮음...그 귀찮음만 이겨내면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식비가 비싸지는데 조금이라도 아껴서 먹어야지요. 

 

-요약-

배달은 불가 / 방문해서 먹거나 방문포장

가격은 9000원 / 떡.오뎅 추가 X

양 살짝 적으나 2명이서 먹기 적당

맛 똑같음 - 한달에 한번 정도 먹는 사람 기준

가성비 괜찮다

반응형

댓글